본문 바로가기
자동차

2025 QM6: 제원정보 및 외관, 실내 디자인 알아보자!!

by 꿀템뽑는 토끼 2024. 5. 9.

안녕하세요! 꿀템뽑는 토끼입니다!

2025 QM6는 르노코리아 로고 디자인 변경과 더불어 그릴, 하단 범퍼 디자인 등 페이스리프트를 거쳤습니다. 하지만 전체적인 디자인은 큰 변화 없이 이전 모델을 계승했다고 합니다. 2025 QM6의 가격은 2,690만원부터 시작한다고 합니다.

2025 QM6

2025 QM6 전면부 디자인

2025 QM6

2025 QM6 전면부 디자인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전면부 디자인은 크게 세 가지 디자인으로 알아볼 수 있다고 합니다!!

1. 엠블럼

가장 큰 변화는 엠블럼 교체라고 합니다!!
기본 태풍의 눈 엠플럼에서 로장주 엠블럼으로 변경되었다고 합니다!!
새로운 엠블럼은 더욱 모던하고 세련된 이미지를 부여한다고 합니다!!
또한, 엠블럼 주변에는 크롬 가니쉬가 추가되어 
더욱 입체적인 디자인을 강조한다고 합니다!!

 

2. 헤드라이트

헤드라이트 디자인은 기존 모델과 동일하지만, 
LED 주간 주행등의 위치가 변경되었다고 합니다!!
이전에는 헤드라이트 상단에 위치했던 LED 주간주행등이 
헤드라이트 아래쪽으로 이동했다고 합니다!
이러한 변경은 차량의 전반적인 디자인을 더욱 공격적으로 보이게 한다고 해요!!

 

3. 프론트 그릴

프론트 그릴 디자인은 기존 모델과 동일하지만, 
크롬 마감재의 사용 범위가 확대되었다고 합니다!!
이전에는 중앙 상단 부분만 크롬 마감 처리가 되었던 반면, 
2025년형에서는 전체적인 그릴에 크롬 마감이 적용되었다고 합니다!!
이러한 변경은 차량의 프리미엄감을 더욱 강조한다고 합니다!!

 

 

2025 QM6 후면부 디자인

2025 QM6

이제 후면부 디자인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후면부 디자인은 크게 세 가지 디자인으로 알아볼 수 있다고 합니다!!

리어 범퍼는 이전 모델의 단순한 디자인에서 벗어나, 
더욱 입체적이고 공격적인 디자인으로 변경되었다고 합니다!!
또한, 양측에 새롭게 추가된 크롬 가니쉬가 차량의 폭을 시각적으로 넓혀주는 효과를 준다고 합니다!!
또한, 리플렉터 또한 새롭게 디자인되어 
후면부의 전체적인 디자인에 통합되었다고 합니다!!

 

또한, 이전 모델의 C자 모양 리어 램프에서 벗어나, 
더욱 현대적이고 세련된 디자인의 LED 리어 램프로 변경되었다고 합니다!!
새로운 리어 램프는 더 넓은 시야 확보를 위해 
가로로 질쭉하게 디자인 되었다고 합니다!!
또한, 다이내밋한 주행등 효과를 위해 시퀀셜 턴 시그널 또한 적용되었다고 합니다!!

 

또한, 이전 모델의 르노 로고에서 벗어나, 
새로운 르노 로장주 로고로 변경되었다고 합니다!
새로운 로고는 후면 엠블럼돠 리어 범퍼 가니쉬에 적용되었다고 합니다!
이는 르노 브랜드의 새로운 디자인 아이덴티티를 반영하는 것일라고 합니다!!

 

 

2025 QM6 실내 디자인

2025 QM6

이제 실내 디자인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실내 디자인에서 가장 눈에 띄는 부분은 대시보드라고 합니다!!
대시보드는 깔끔하고 곡선적인 라인으로 구성되었다고 합니다!!
이러한 라이은 현대적이고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해주고 있다고 해요!!
또한, 운전석 중앙에는 넓고 깔끔한 디지털 계기판과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화면이 일체형으로 배치되어 
운전자에게 직관적인 정보 제공과 편리한 사용 환경을 제공해주고 있다고 합니다!!
또한, 대부분의 무리 버튼들이 터치 스크린 패널로 대체되어 
공간 활용도를 높이고 미니멀한 디자인을 강조한다고 합니다!!
또한, 부드러운 소재와 메탈 액센트가 곳곳에 적용되어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더해주고 있다고 합니다!!

 

또한, 센터 콘솔은 넓고 실용적인 디자인으로 구성되어 
다양한 물건을 보관하는 데 편리하다고 합니다!!
또한, 기어 레버는 전자식으로 작동하며, 
깔끔하고 현대적인 디자인으로 공간감을 더하다고 합니다!!
또한, 넉넉한 크기의 컵홀더는 음료수를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고 합니다!!

 

또한, 시트는 편안하고 인체공학적인 디자인으로 
장시간 운전에도 피로를 최고화한다고 합니다!!
또한, 운전석과 조수석 시트는 높이, 앞뒤, 등받이 각도 등을 
다양하게 조절할 수 있어 운전자의 체격에 맞게 편안한 제세를 찾을 수 있다고 합니다!!
또한, 옵션으로 제공되는 통풍/열선 기능은 더욱 편안한 승차감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2025 QM6 제원정보

2025 QM6

<2025 QM6 2.0 GDe 제원정보>

엔진형식: I4

과급방식: 자연흡기

배기량: 1,997cc

연료: 가솔린

최고출력: 144hp

최대토크: 20.4kg.m

연비: 11.6km/l

 

위 제원정보는 제가 가장 많이 찾아보는 기준으로 작성한 것입니다.

 

 

2025 QM6 총평

2025 QM6는 뛰어난 디자인, 넓고 편안한 실내 공간, 첨단 기능, 저렴함 가격까지 모든 것을 갖춘 완벽한 중형 SUV입니다. 합리적인 가격에 프리미엄 SUV 수준의 옵션과 성능을 제공하며, 특히 저렴한 유지비는 큰 장점이라고 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