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뷰티 리뷰

제주 생생 알로에 수딩 젤: 일광화상에 좋은 알로에 수딩 젤

by 꿀템뽑는 토끼 2023. 8. 27.

안녕하세요! 꿀템뽑는 토끼입니다!!

제주 생생 알로에 수딩 젤

구매 홈페이지 바로가기

 

제주 생생 알로에 수딩 젤

이번에 제 친구가 피부가 너무 많이 타서 어떻게 해야될까 고민중에

 

이 제품이 좋다고 해서 한번 구매를 해봤습니다!

제주 생생 알로에 수딩 젤!

 

실제로 따가워서 의자에 등을 기대지 못했던 친구가

이 제품을 2일동안 바르고 3일만에 의자에 등을 기댈수 있게 되었어요!!ㅎㅎ

 

제주 생생 알로에 수딩 젤

이 제품은 알로에 점액질의 고분자 다당류는 외부 습도에 크게 영향 받지 않으면서도

항상 일정한 수분을 유지시켜주는 뛰어난 보습제라고 합니다.

외부 유해환경으로부터 자극 받는 피부 또는 달아오른 피부를 효과적으로 진정 시켜주고, 

건조해지지 않도록 촉촉하게 다스려줍니다!

 

 

 

제주 생생 알로에 수딩 젤

제주 생생 알로에 수딩 젤의 특징

청정 제주산 친환졍 알로에 추출물 95%

(자외선과 빛, 열 등 외부 유해 환경으로부터 달아오른 피부에 

청량한 수분감을 공급하고 시원하게 진정시키는 페이스 앤 바디 겸용 수분 진정 젤)

 

청량감이 느껴지는 투명한 젤 타입

시원하고 풍부한 수분담으로 끈적임 없이 가볍고 산뜻하게 흡수되고,

피부 활력과 촉촉함이 유지되는 매끄러운 마무리감을 선사합니다.

 

기분까지 프레쉬한 알로에 향

은은하게 퍼지는 시원하고 상쾌한 알로에 향이

기분까지 프레쉬하게 전환 시켜줍니다.

 

제주 생생 알로에 수딩 젤

이거 보이시나요!!

조금 발랐는데 엄청 촉촉함!!!

 

제 친구가 이거 바르고 많이 괜찮아져서 정말 다행이네요!!ㅎㅎ

 

피부가 일광화상 입으신 분들은 꼭!!

이 제품을 추천 드리고 싶네요!!ㅎ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