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리뷰

영등포 정석 볼링장: 시설 좋은 곳에서 재미있게 볼링!

by 꿀템뽑는 토끼 2023. 8. 28.

안녕하세요! 꿀템뽑는 토끼입니다!

영등포 정석 볼링장

영등포 정석 볼링장

이번에는 오랜만에 친구들과 볼링 한 게임치고 왔습니다!!ㅎㅎ

영등포에선 제 개인적인 생각으로 여기가 제일 좋은 것 같아요!!

 

볼링에 관심 있으신 분들은 한번 꼭 가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서 올려드립니다!!ㅎㅎ

 

레일은 약 15개 정도 있었어요!!

 

 

영등포 정석 볼링장

 

그리고, 손님이 많은면 지루하지 않도록 미니게임!!

사격, 농구, PVP게임 등 많은 게임이 있었어요!!ㅎㅎ

 

시설도 좋은데 기다리는 사람 지루하지 않게!!ㅎㅎ

 

영등포 정석 볼링장

그리고 이쪽은 여러가지 음료와 신발대여 하는 곳,

그리고 화장실 라커실 등이 있어요!!

 

제가 볼링 초보이긴 하지만...

레일 관리도 잘 되어있다는 생각이 들고 

넓어서 좋다는 점!!

 

 

 

영등포 정석 볼링장

 

그리고 사람들이 많았지만!!

 

사람들 안치는 틈을타 한컷 찍었습니다!!

제가 친 곳은 저녁에는 락볼링으로 했던 것 같은데...

지금은 잘 모르겠어요!!

 

제가 낮에 가서...ㅎㅎ

 

영등포 정석 볼링장

그리고 이쁜 디자인과 볼링공!!!ㅎㅎ

 

그리고 주말 오전 10시에 가면 오후 1시까지!!

레일 1개당 3만 원만 내면 1시까지 무제한!!

 

이런 이벤트로 인해 굉장히 저렴하게 칠 수 있더라고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