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드라마 리뷰

넷플릭스 마스크걸: 외모는 진실일까? 마스크걸의 파란만장한 인생(스포X)

by 꿀템뽑는 토끼 2023. 8. 29.

안녕하세요! 꿀템뽑는 토끼입니다!

넷플릭스 마스크걸

보러 가기

 

 

넷플릭스 마스크걸

제가 요즘 즐겨보고 있는 넷플릭스 드라마!!

마스크걸입니다!!ㅎㅎ

 

8월 18일 공개되었어요!!

 

스릴러 드라마! 7부작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무더운 여름 스릴러 드라마 좋잖아요!!??ㅎㅎ

 

넷플릭스 마스크걸

일단 마스크걸 등장인물부터 확인해보겠습니다!

 

고현정, 안재홍, 엄혜란, 나나, 이한별, 문숙,

최다니엘, 이준영, 한재이, 신예서, 김민서, 김가희, 박정화

 

연기 잘하시는 배우분들이 많이 나와요!!

 

처음 보는 배우분들도 연기를 너무 잘하시더라고요!!ㅎㅎ

 

 

 

넷플릭스 마스크걸

이제 간단한 줄거리를 알아볼까요!!??

 

마스크걸은 외모에 콤플렉스를 가진 평범한 직장인 김모미(나나)가 밤마다 마스크로 얼굴을 가린 채

인터넷 방송 BJ로 활동하면서 의도치 않은 사건에 휘말리면서 이야기가 벌어집니다.

 

이 이야기가 궁금하죠!!??ㅎㅎ

 

그럼 넷플릭스 마스크걸을 봐야 돼요!!ㅎㅎ

 

조금 더 알려드리겠습니다!!ㅎㅎ

 

조금의 스포는 있어요~~~

 

이 사건을 계기로 모미는 성형을 통해 새로운 삶을 시작하게 됩니다.

새로운 외모로 태어난 모미는 일과 사랑 모두 성공을 해요!!

 

하지만.....

 

모미는 외모로만 평가받는 세상에 점점 회의감을 느끼게 됩니다.

 

저는 여기까지만 알려드리겠습니다!!ㅎㅎ

 

이유가 궁금하시면 꼭 한번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ㅎㅎ

 

 

넷플릭스 마스크걸넷플릭스 마스크걸
넷플릭스 마스크걸

아래 내용도 보시면 다 나와요~~

진짜 꿀잼 드라마!!!

 

뭘 봐야할지 몰랐는데!!!!

재미있는게 나와서 너무 행복~~~

 

이 드라마를 보시면서 무더운 여름을 날려버리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