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리뷰

로지텍 지프로 (G PRO X) 게이밍 키보드 - 내돈내산 리뷰!!

by 꿀템뽑는 토끼 2023. 7. 9.

안녕하세요! 꿀템뽑는 토끼입니다!!

로지텍 지프로 게이밍 키보드
<로지택 PRO X 키보드>

이번엔 제가 로지텍 PRO  X 키보드를 샀습니다!!ㅎㅎ
예전에 쓰던 키보드가 고장 나서 사는 김에 하나 장만 했습니다!!ㅎㅎ

 

일단 간단한 키보드의 사양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물리적 사양>

높이 : 34mm

너비 : 361mm

깊이 : 153mm

<기타 기능>

프로의 영감을 담은 텐키리스 디자인

사용자 탈부착 기계식 스위치

LIGHTSYNC RGB 조명

온보드 조명 프로필

1.8 m 탈착식 케이블

프로그래밍이 가능한 F키 12개

1ms 보고율

 

저는 뭔지 잘 모르겠으니 일단 빨리 뜯어야겠어요!!ㅎㅎ
 

<개봉!!>

로지텍 PRO X 키보드를 개봉하니 하나의 박스가 더 나왔습니다!!ㅎㅎ
이것도 빠르게 열어봐야겠죠!!??ㅎㅎ
 
깔끔하게 2번 포장되어 있어서 언박싱하면서 설렘이 더 커지네요!!ㅎㅎ

 

&lt;드디어 보이기 시직한 키보드!&gt;

드디어 키보드가 보였어요!!!ㅎㅎ
깔끔한 디자인으로 구성품도 심플 그 자체네요!!ㅎㅎ
 
비닐로 포장이 되어있었는데요!!
빛반사가 심해서 사진 찍기 어려워서 그냥 뜯고 사진을 찍었습니다!!ㅎㅎ

 

<키보드 연결 완료!!>

키보드를 연결했습니다!!

깔끔하게 LED도 나오고 키보드 소리도 엄청 시끄럽진 않아서 너무 좋아요!!

 

시끄럽지 않은 기계식 키보드!!!

 

로지텍을 사용하면 G HUB를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G HUB>

저는 LED를 이렇게 설정했어요!!ㅎㅎ

 

가끔 배틀그라운드를 하기 때문에 LED는 이렇게 깔끔하게 해 놨습니다!!

색도 여러 가지 색을 추가할 수 있고,

프리스타일로 할 수 있어서 취향에 맞게 할수 있습니다!!ㅎ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