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리뷰

신신 티눈밴드: 티눈없애기 좋은 밴드 (내돈내산)

by 꿀템뽑는 토끼 2023. 8. 14.

안녕하세요! 꿀템뽑는 토끼입니다!

신신 티눈밴드

제가 티눈이 있었을 때 자주 사용하던 밴드입니다!!

 

티눈이 생기면 굉장히 아프죠...

그렇게 때문에 이 밴드는 개인적으로 필수라고 생각 들어요!!

 

1팩에 8매 들어가 있습니다!

 

또한, 티눈이 아닌 사마귀 제거에도 굉장히 좋다고 합니다!!

 

신신 티눈밴드

뒤쪽에는 티눈밴드의 성분이 적혀 있습니다.

중앙에 약제가 있고, 중앙 주변에는 피부보호용 펠트가 있습니다.

약제는 실리실산 9mm 있다고 해요!

 

사용 방법

1. 약제 부분은 질환 부위(티눈)에 닿게 해서 반창고(밴드) 부분으로 고종 밀착 시켜줍니다.

2. 교체하고자 할 때는 하얗게 된 각질부를 소독된 핀셋 등으로 아픔이 느끼지 않을 정도로 떼어주고 교체하면 됩니다.

 

 

 

꼭 알아야 할 점

티눈밴드는 2~5일마다 교체를 해주셔야 합니다.

 

신신 티눈밴드

티눈밴드는 이렇게 2매씩 포장되어 4봉이 들어있어요!!

 

티눈밴드가 생각보다 많이 있지 않아서

처음 사용 하실 땐 사용설명을 잘 읽으시길!!ㅎㅎ

 

저는 2개 정도는 그냥 버렸던 기억이 있어요...

 

보통 티눈은 발바닥에 많이 생기다 보니...

생각보다 잘 떨어지더라고요..ㅠㅠ

 

 

신신 티눈밴드

티눈밴드를 처음 봤을 땐

효과가 있을까?...

이런 생각을 많이 했어요!!

 

하지만 생각보다 효과가 좋더라고요!!!ㅎㅎ

붙이고 2일 정도 있다 때면 하얗게 각질이 생기는데

꾸준히 관리하다 보면 티눈의 뿌리까지 전부다 제거되더라고요!!

 

저는 완쾌가 되었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