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리뷰

신지모루 액정 사생활보호필름: 가성비 좋은 제품(내돈내산)

by 꿀템뽑는 토끼 2023. 8. 9.

안녕하세요! 꿀템뽑는 토끼입니다!

 

구매를 원하시는 분들은 

 

버튼 클릭!

 

 

 

신지모루 액정 사생활보호필름

이번에는 핸드폰 액정보호필름 하나 구매하고
만족해서 올려드립니다.
 
제가 원하던건 사생활 보호필름, 지문방지를 원했지만..
2가지가 같이 있는 제품을 찾던 도중 잘 안 나와서 사생활 보호필름으로 주문했습니다.
 

신지모루 액정 사생활보호필름

열어보니 이렇게 들어있었습니다!!
깔끔하게 포장되어 있어서 개인적으로 굉장히 좋았어요!!ㅎㅎ
 

신지모루 액정 사생활보호필름

구성품은 이렇습니다.
액정 보호필름 2개, 클리너 천 2개, WET 클리너 2개, 
먼지제거 스티커 2개, 슬라이더 1개
 
이렇게 구성이 되어있습니다.

 

 

신지모루 액정 사생활보호필름신지모루 액정 사생활보호필름

왼쪽은 액정보호필름!
오른쪽은 나머지 구성품이 들어가 있습니다.
 

혼자 붙이는 방법은 생각보다 간단하더라고요!!

 

신지모루 액정 사생활보호필름

<사용 설명>

 

1) 동봉된 WET 클리너와 클리너 천, 먼지제거 스티커로 액정의 먼지를 제거합니다.

 

2) 1번 스티커의 부착 레이어를 제거 후 , 2,4번 손잡이를 잡고 액정에 올바른 위치에 올려놓는다.

 

3) 2번 손잡이를 잡고 중앙 가이드라인까지 수직으로 올린 뒤, 중앙부터 핸드폰 상단부까지 슬라이더로 밀러 올린다.

 

4) 하단 손잡이를 잡고 중앙 가이드라인까지 수직으로 들어 올린 뒤, 중앙부터 핸드폰 하단부까지 슬라이더로 밀어 내린다.

 

5) 마지막으로 4번 손잡이를 잡고 아래에서 위로 전부 떼어낸 뒤, 슬라이더로 좌우에지를 밀어붙여줍니다.

 

신지모루 액정 사생활보호필름

 개인적으로 2개씩 오기 때문에 가성비도 좋다고 생각하는 제품입니다.

 

액정 보호필름을 사셔야 된다면 저는 개인적으로 이 제품을 추천드리고 싶네요!!ㅎ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