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리뷰

앵무새 카페 버드 아뜰리에: 앵무새 카페 추천!!

by 꿀템뽑는 토끼 2023. 9. 13.

안녕하세요! 꿀템뽑는 토끼입니다!!

 

 

이번에 친구가 앵무새에 푹 빠져있어서

같이 한번 가보자고 하더하구요!!

 

그래서 한번 방문해보았습니다!!

 

 

버드 아뜰리에는 2층에 위치라고 있구요!

영언시간은 12시~19시까지 하고 있습니다!!

휴무일은 매주 월요일!!

 

입장료는 (1인기준)

성인 8,000원 / 미성년자 10,000원

이용시간은 2시간이라고 되어있네요!!

 

주의사항도 적혀있으니 꼭 한번 읽으시는 것을 추천드리겠습니다!!

 

 

매장에 들어가니 2마리의 앵무새가 나와있더라고요!!

회색앵무, 아마존앵무!!

 

그리고 여러 가지 앵무새 사료와 나뭇가지가 있더라구요!!

 

제가 앵무새에 대해서 잘 몰라서 뭐가 뭔지는 잘 모르겠지만..ㅎㅎ

 

그리고 음료는 페트병 음료수를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2마리밖에 없고 나머지는 케이지에 들어가 있어서 아쉬웠지만...

 

음료를 주문 후 자리에 착석하니 어디선가 많은 앵무새들이 나오더라구요!!

 

왕관앵무, 썬코뉴어, 모란앵무, 블루이사벨 퀘이커 등

많은 앵무새들은 꺼내주시더라구요!!ㅎㅎ

 

사장님도 엄청 친절하시고!!

저는 또 갈 의향이 생기더라구요!!

 

처음 경험했지만 생각보다 만족도가 높았어요!!ㅎ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