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리뷰

지플렉스 게이너, 프로틴 보충제 추천!!

by 꿀템뽑는 토끼 2023. 6. 23.

안녕하세요. 꿀템뽑는 토끼입니다!!

 

<지플렉스 게이너>

저는 밀크초코맛 단백질 제품을 먹고 있습니다!!

살도 찌워야돼고 단백질도 챙겨야 되기 때문에 저는 이 제품을 추천드리고 싶은데요!!

지플렉스 프로틴도 많이 먹었는데 이번에 벌크업을 위헤 게이너인데 단백질제품이 있길래 한번 가져와봤습니다!!ㅎㅎ

 

<원료명 및 함량 및 영양,기능정보>

운동하시는 분들은 단백질이라고 닭가슴살, 고기만 드시는 분들도 많은데요!!

그래도 보충제는 잘 알아보고 드셔야 겠죠!!??

 

지플렉스 게이너는 식약처 기능성 인정제품으로 말토덱스트린, 과당, 포도당이 사용되지 않았다고 합니다!!

GMP 인증, 단백질 WPI 약 40%, 건강기능식품 이력추적, 분리 유청 단백 사용 을 했다고 합니다!!

 

주원료 - 분리유청단백(WPI)

부원료 - 카제인, L-아르지닌, 비타민, 아미노산(BCAA)

이렇게 구성이 되어있습니다!!

 

1일 섭취량은 당 729kcal입니다

 

<지플렉스 게이너 오픈>

이제 오픈을 해봤는데요!!

뚜껑을 열면 작은 스푼이 있습니다!!!

이 스푼으로 4스푼을 셰이크 통에 넣어주세요!!ㅎㅎ

 

<지플렉스 게이너 먹기전>

이렇게 4스푼을 넣었으면 물을 적당량을 넣어서 힘차게 섞어서 드시면 되는데요!!!

제가 먹었던 맛 중에 초코맛이 가장 맛있는 것 같아요!!ㅎㅎ

 

다들 좋은 제품 드시면서 건강한 몸 만들어보아요!!!

다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