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드라마 리뷰

임영웅 - 마이 리틀 히어로 출연진 정보 꿀잼 예능 추천!!

by 꿀템뽑는 토끼 2023. 6. 24.

안녕하세요. 꿀템뽑는 토끼입니다!

<티저 영상>

제가 요즘 즐겨보는 예능인데 너무 재미있어서 추천드리고 싶네요!!ㅎㅎ
트로트 가수 임영웅 님께서 나오는 예능인데요!!
 
KBS2 (일) 오후 09:25 방송하고 있어요!!
1~3화까지 토요일 방송 했었는데....
4~5화까지는 일요일 밤에 방송으로 바뀌었어요..!!
 
2023.05.27 ~ 2023.06.25 일까지 방송인데요!!
벌써 내일이 마지막 회라니....ㅠㅠ
 
마이 리틀 히어로 하는 프로그램을 간단하게 설명드리면
임영웅 님의 솔직 담백한 LA 여행기라고 합니다!!!
 
저는 열심히 재미있게 보고 있는데요!!
안 보신 분들이 계실 수 있기 때문에 선공개 영상만으로 알려드릴 수밖에 없을 것 같아요...ㅠㅠ
 

<2회 선공개>

이 2회 선공개 첫 해외 콘서트 장을 들어가는 장면입니다!
2회를 보시면 리허설하는 장면이 나오는데 프로페셔널한 모습을 보실 수 있으실 거예요!!
 
LA에서 처음 콘서트 하시는데 떨릴 만도 하실 텐데 독보적인 무대를 장악하시는 임영웅 님!!
 
잘생기셨는데.... 키까지 크니.... 뭘 입어도 모델 같은...
심지어 비율까지 좋으시고.....
노래까지 잘 부르시는데....ㅎ
너무 반칙 아닌가요!!!???
 
그리고 제가 개인적으로 귀엽다고 생각했던 부분은 타일러 님께 영어를 배우는 것!!!
그 장면에서 임영웅 님의 동공지진 부분이 나오는데요!!!
너무 귀여웠어요!!!ㅎㅎ
 

<3화 선공개>

가벼운 런닝 뛰기 전에 가볍게 몸 풀고 있는 임영웅 님!!!ㅎㅎ
너무 귀엽지 않나요!!???
 
제가 평소에 트로트에 대해 잘 몰랐다가
이번에 마이 리틀 히어로 프로그램을 보고 임영웅 님께 푹~~ 빠지고 있는 것 같아요!!
매력에 퐁당!!

 

<4화 선공개>

이 장면은 1997년에 시작된 벼룩시장인데요!!
매주 일요일 페어팩스 고등학교에서 열린다고 합니다!!
 
멜로즈 플리마켓에서 옷을 구경하다가
마음에 드는 재킷을 발견한 임영웅 님!!
즉석에서 옷을 입어보는데 너무 잘 어울려서 깜짝 놀랐어요!!
역시 패셔니스타 임영웅 님!!
 
근데 개인적으로 이런 생각이 드는데요!!??
임영웅 님은 뭘 입어도 잘 어울린다는 생각이 많이 들었어요!!!

 

<5화 선공개>

2023.06.25 일요일 마지막 방송이라... 너무 아쉽지만...
한 주의 마무리를 마이 리틀 히어로 프로그램만 기다렸는데....
이제 뭘로 한 주를 마무리해야 될지.... 잘 모르겠네요..ㅠ
.
.
.
임영웅 님한테 빠져서 다른 예능도 많이 찾아봐야겠어요!!
노래야 뭐... 말할 것도 없이 너무 잘 부르시는 건 전부 다 아는 사실이니깐요!!!!!ㅎㅎ
 
제가 요즘 재미있게 보고 있는 예능이라 꼭 추천 한번 드리고 싶어서 올립니다!!!
다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