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드라마 리뷰

(주연 - 우도환, 이상이) 넷플릭스 영화, 드라마 사냥개들 강력 추천!!

by 꿀템뽑는 토끼 2023. 6. 26.

안녕하세요. 꿀템뽑는 토끼입니다!!

살짝의 스포주의!!!

<사냥개들 포스터>

저는 넷플릭스 드라마 사냥개들을 너무 재미있게 봐서 꼭 추천드리고 싶었어요!!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배우분들이 많이 나왔습니다!!

제가 가장 좋아하는 배우!! 우도환 배우님 이 출연하셨으니 저는 꼭 봐야만 했죠!!ㅎㅎ

 

-간단한 정보-

사람 목숨보다 돈이 먼저인 사채업의 세계에

휘말린 두 청년이 거대한 악의 세력에 맞서 목숨을 걸고 싸우는 내용입니다.

 

<왼쪽 : 김건우(우도환), 오른쪽 : 홍우진(이상이)>

<대략적인 줄거리>

시대적 배경은 코로나 배경입니다.

모든 상황이 힘들었던 시기...

복싱도 무관중으로 경기가 진행됩니다.

코로나로 인해 소상공인들도 많이 힘들었을 텐데요!!

그 힘든 소상공인들을 노리는 사채업자들이 있었습니다...

 

사채업자들이 소상공인에게 접근하여 계약서 조작으로 사채를 쓰게 하고

압도적인 이자율을 감당하지 못하게 해서 가게를 뺏는 수법을 쓰면서 주인공과 갈등에 놓이게 됩니다.

 

<왼쪽 : 김명길(박성웅), 오른쪽 : 최태호(허준호)>

사채업 계에 전설 최사장(최태호) 밑에서 일하던 김명길(박성웅)의 대립구도가 있는데요!!

최사장(최태호)은 예전에 사채업을 접고 사람들을 위해 무이자로 돈을 빌려주는 좋은 사람입니다.

김명길(박성웅)은 예전에 배웠던 기반으로 세력의 몸집을 키워 사채업게의 큰손으로 자리 잡은 나쁜 사채업자죠.

 

대략적인 줄거리는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아래 사진은 결말에서 볼 수 있기 때문에 꼭 봐야겠죠!!??

 

<김건우(우도환), 홍우진(이상이)  훈련중>

-리뷰-

저는 개인적으로 위 사진에서 훈련 중인 김건우(우도환), 홍우진(이상이) 장면을 너무 좋게 봤습니다!!ㅎ

너무 멋있는 남자들의 장면 아닌가요!!???

 

그리고 복싱에서 우승한 김건우(우도환)가 우승상금을 빚을 갚는 어머니를 위해 전부 주는 장면에서

저는 생각이 많이 들었어요....

제 자신을 반성하게 되더라고요...ㅎㅎ

 

감명 깊게 본 장면이 너무 많은 사냥개들!!!ㅎㅎ

개인적으로 너무 재미있게 봤던 드라마입니다!!!

 

<출연 정보>

유명 배우분들이 많이 출연한 작품입니다.

제가 가장 좋아하는 우도환 님께서도 출연!!

 

<사냥개들 감독님>

너무 재미있어서 어떤 분이 제작하셨는지 찾아봤는데!!!

제가 본 작품이 3개나 있더라구요!!!

 

멍뭉이, 사자, 청년경찰!!!

그리고 사냥개들 까지!!!

 

개인적으로 꼭!!! 추천드리고 싶은 작품이니

꼭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ㅎ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