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드라마 리뷰

마당이 있는 집 - 등장인물 및 기본정보 후기! 스릴러 드라마!(스포X)

by 꿀템뽑는 토끼 2023. 7. 10.

안녕하세요! 꿀템뽑는 토끼입니다!!

마당이 있는 집
<마당이 있는 집 포스터>

제가 요즘 드라마에 빠져 있어서 보는 드라마가 굉장히 많아졌습니다!!

드라마를 많이 보니 하루하루 볼 게 있어서 행복한 하루의 마무리를 하고 있어요!!ㅎㅎ

 

너무 재미있게 보고 있는 드라마!!


<마당이 있는 집>

편성시간 : 매주 (월, 화) 밤 10시!!

방영채널 : ENA


추천드리고 싶습니다!!!ㅎㅎ

 

마당이 있는 집 출연진
<마당이 있는 집 출연진>

일단 마당이 있는 집 출연진입니다!!

김태희, 임지연, 김성오, 최재림 등

많은 배우들이 나오고 있는데요!!

 

다들 너무 연기를 잘하시는 배우분들이라서!!

믿고 보고 있습니다!!ㅎㅎ

 

좋은 작품 많이 해주시는 배우분들!! 감사합니다!!ㅎㅎ

 

이제 배우분들의 배역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마당이 있는 집 김태희
<김태희 - 문주란 역할>

<김태희 - 문주랑 역할>

마당이 있는 집에서 누구나 부러워하는 그림 같은 일살을 살고 있는 여자입니다.

다정한 의사 남편과 슬하에 모범생 아들까지!!

완벽한 가정을 열심히 가꾸어 왔지만 어느 집보다 완벽하고 아름다운 주란의 마당에서 수상한 냄새가 나기 시작!

자신의 가정을 뒤흔드는 여자 '상은'과 마주하며 자신의 세계에서 균열의 틈을 발견했다.

 

마당이 있는 집 임지연
<임지연 - 추상은 역할>

<임지연 - 추상은 역할>

비루한 현실에서 탈출을 꿈꾸는 여자입니다.

아버지 없이 홀로 자식을 키우는 엄마의 때문에 등 떠밀려 돈을 벌어야 했던 상은!

도망치듯 윤범과 결혼을 하였다.

임신한 몸으로 남편의 괄시, 폭력을 감내하며 지옥 같은 일상을 살고 있습니다.

남들처럼 살아 보기 위해 열심히 달리지만 쉽지가 않다고 합니다.

 

마당이 있는 집 김성오
<김성오 - 박재호 역할>

<김성오 - 박재호 역할>

능력 있는 완벽주의 의사입니다.

주란의 남편, 둘고 없이 자상하고 부드러운 남편입니다.

근데 뒷마당에서 수상한 냄새가 나기 시작하면서 아내 주란과 충돌하기 시작합니다.

 

마당이 있는 집 최재림
<최재림 - 김윤범 역할>

<최재림 - 김윤범 역할>

가정 폭력에 협박까지 가리지 않는 상은의 남편입니다.

상은에게 가정폭력을 일삼는 남편 윤범은 보란 듯 남들처럼 살아보는 게 목표라고 합니다.

비루한 삶을 벗어나기 위해 협박을 일삼으며 극을 뒤흔든다고 합니다!

 

마당이 있는 집 인물관계도
<마당이 있는 집 인물관계도>

저는 드라마 보기 전에 인물관계도를 꼭 한번 보고 드라마를 시청하는데요!!

 

최재림 배우님이 김윤범 역할을 너무 잘하셔서....

드라마 보면서 화가 많이 나더라구요...ㅋㅋㅋㅋ

 

개인적으로 몰입감이 높아서 좋은 것 같아요!!!

아쉽게 완결이 아니라 기다리면서 봐야 되는 게.... 조금 아쉽네요!!

저는 빨리빨리 보고 싶은데!!!!!!ㅠㅠ

 

배우분들의 연기가 너무 좋아서 꼭 추천드리고 싶은 드라마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