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달밤치킨 - 간단하고 분위기 좋게 먹을수 있는 치킨맛집(영등포 맛집)

by 꿀템뽑는 토끼 2023. 7. 17.

안녕하세요! 꿀템뽑는 토끼입니다!

달밤치킨 달밤치킨
<달밤치킨>

이번엔는 영등포 공원 근처에 있는 달밤치킨을 방문했는데요!!

이번이 2번째 방문인데!!

처음에 먹었을 때 너무 맛있어서 오늘은 올리기 위해 사진을 찍어왔습니다!!ㅎㅎ

 

달밤치킨 실내달밤치킨 실내
<달밤치킨 매장>

매장 안에 들어가면 분위기 좋게 되어 있어요!!

7080 노래도 들어져 있고!!

 

오늘은 노래 프로그램이 나오고 있더라고요!!ㅎㅎ

 

달밤치킨 메뉴판
<달밤치킨 메뉴판>

메뉴도 엄청 많고!

가격도 적당하다고 생각이 들었어요!!

 

요즘은 배달비가 너무 비싸기 때문에

밖에서 먹기 딱 좋은!!??

 

달밤치킨
<후라이드, 윙봉 핫 바베큐치킨>

저는 지인이랑 후라이드, 윙봉 핫 바베큐치킨을 주문했습니다!!

귀여운 고구마튀김!!ㅎㅎ

 

달밤치킨
<윙봉 핫 바베큐치킨>

윙봉 핫 바베큐치킨은 살짝 매콤한 맛인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딱 좋은 맵기였지만!!

 

제 지인은 조금 많이 매워하더라고요..ㅠㅠ

저도 매운걸 못 먹지만...ㅎㅎ

저한테는 딱 좋았어요!!ㅎㅎ

 

달밤치킨달밤치킨 소스
<후라이드 치킨>

후라이드 치킨을 주문하면 소금, 양념치킨소스를 가져다주시는데요!!

튀김옷도 얇고 바삭해서 입에서 행복을 가져다주더라고요!!

 

개인적으로 고구마튀김이 엄청 별미였어요!!ㅋㅋㅋ

먹으면서 옛날치킨 같은 느낌도 들지만!!

너무 맛있게 먹고 와서 꼭 추천해드리고 싶었습니다!!ㅎ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