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영등포 족발 맛집]-족발마을김족장 후기!! 내돈내산!!

by 꿀템뽑는 토끼 2023. 7. 15.

안녕하세요! 꿀템뽑는 토끼입니다!!

족발마을 김족장
<족발 도착!!>

족발을 너무 오랜만에 먹는 거라 일단 사진 찍었어요!!

맛없으면 안 올리는데~~~

 

족발마을김족장이라는 곳이

너무 맛있어서 추천해드리고 싶네요!!ㅎㅎ

 

일단 깔끔하게 포장이 되어서 왔습니다!!

 

족발마을 김족장
<족발마을김족장 족발>

윤기 보이시나요!!???

족발이 이렇게 콜라겐도 많고 야들야들한 곳은 처음이었어요!!ㅎㅎ

 

먹고 적으면서 조금 부족했는데....

또 먹고 싶네요...ㅠㅠ

 

 

족발마을 김족장
<밑 반찬>

일단 밑반찬은 무말랭이무침, 부추, 마늘, 백김치, 소스 이렇게 들어있었어요!!

당연히!! 쌈장은 왔죠!!

맨 위에 사진 보시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스는 안 먹어봐서 어떤 소스인지는 잘 모르겠지만!!

개인적으로 무말랭이무침이 너무 맛있더라구요!!!

 

생각보다 너무 맛있어서 너무 잘 먹었는데 양이 적어서

먹으면서 추가할걸.... 이란 생각이 들었습니다!!ㅠㅠ

 

 

족발마을 김족장 막국수
<막국수>

막국수도 너무 맛있었어요!!

 

막국수 소스를 뿌리고 사진을 찍으려 했지만....

제가 손을 닦으러 간 사이에 친구가 비비고 있더라구요..ㅠㅠ

 

그래도 맛있어 보이죠!!???

네!! 맛있습니다!ㅎㅎ

제 입맛에는 딱 맞았어요!!!

 

족발마을 김족장족발마을 김족장
<족발&무말랭이무침, 족발&막국수>

환상의 조합!!!

족발&무말랭이무침!! 그리고 족발&막국수!!

모든 사람이 아는 국룰이죠!!!

 

족발도 너무 야들야들하고 맛있었어요!!!

또 침이 고이네요...

 

 

여러분들도 아직 점심, 저녁 식사 안 하셨으면 오늘은 족발 어떠신가요!!??ㅎ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