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리뷰

자취생 필수음식! 오뚜기 3분 카레 약간매운맛!! [내돈내산]

by 꿀템뽑는 토끼 2023. 7. 18.

안녕하세요! 꿀템뽑는 토끼입니다!

3분카레
<오뚜기 3분 카레>

자취하시는 분들의 필수 아이템이죠!!

바로 오뚜기 3분 카레입니다!!

저는 자취를 안 하지만 가끔 한 번씩 먹고 있는데요!!

 

카레가루를 사서 먹으면 너무 많고...

혼자 먹기에 딱 좋은 것 같더라고요!!

 

곰곰이 생각해 보니 자취하시는 분들한테는 필수 아이템인 것 같아서 추천드립니다!

 

 

3분카레
<3분 카레 약간매운맛>

뒤쪽을 보시면 조리 방법이 나오는데요!!

귀찮아서 그냥 드시는 분들도 많은 거예요!!

 

그래도 따뜻하게 먹으면 더 맛있으니깐 알아두세요!!!ㅎㅎ

 

 

3분 카레
<3분 카레 개봉>

3분 카레 상자를 열면 이렇게 은색 팩이 나오는데요!!

저는 밥 위에 뿌리고 전자레인지에 돌리는 편입니다!!

 

끓는 물은 물도 끓이는데 시간이 걸려서...

오래 걸리기 때문에 간편하게!!ㅎㅎ

 

 

3분 카레3분 카레
<3분 카레 약간매운맛>

이렇게 해서 드시면 꿀맛인 거 아시죠!!???

근데 카레는 김치랑 너무 잘 어울리는 조합!!!!

 

심지어 유통기한까지 길어서 많이 사놓고 먹어도 충분하다고 생각이 들어요!!!ㅎㅎ

 

다들 맛있는 점심, 저녁 되십시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