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리뷰

건강한 칠곡 시리얼 리뷰 - 영양가 풍부하고 간단한 아침해결!

by 꿀템뽑는 토끼 2023. 7. 20.

안녕하세요! 꿀템뽑는 토끼입니다!

 

건강한 칠곡
<포스트 건강한 칠곡>

저는 처음 봤는데 친구가 사와서 먹어봤습니다!!

일곱가지 곡물의 담백함을 즐기라고 적혀있는데요!!

 

먹어보니 담백함은 확실히 있더라구요!!ㅎㅎ

 

 

건강한 칠곡 원재료명
<건강한 칠곡 원재료명>

<원재료>

혼합칠곡 85%[현미 30%(외국산), 옥수수 26%(호주산), 

통밀 25%, 밀브랜 9%, 통보리 3%, 귀리 3%, 조 2%, 기장 2%]

 

열러가지가 많이 들어가 있어요!!

건강한 칠국 시리얼!!

제품 이름대로 건강한 영양가 풍부한 아침식사를 할수 있다고 생각이 들었어요!!ㅎㅎ

 

 

 

건강한 칠곡 영양정보
<건강한 칠곡 영양정보>

<영양정보>

나트륨 400 mg (20%)

탄수화물 78 g (24%)

당류 12 g (12%)

지방 2.3 g (4%)

트랜스지방 0 g

포화지방 0.7 g (5%)

콜레스테롤 0 mg (0%)

단백질 8g (15%)

 

많은 비타민, 철분, 아연, 나이아신, 엽산 등 함류되어 있습니다.

 

 

건강한 칠곡 내용물건강한 칠곡
<건강한 칠곡 내용물, 우유에 같이 먹는!>

처음에는 그냥 먹어봤는데요!! 담백하고 맛있더라구요!!ㅎㅎ

그리고 우유에 먹으니 우유의 고소함과 견과류의 고소한 맛이

너무 조화롭게 어우러지더라구요!!ㅎㅎ

 

 

그리고 요거트에 같이 먹으면 진짜 맛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아쉽게도 저한테는 요거트가 없었어요..ㅠㅠ

다음에 한번 요거트를 사와서 같이 먹어보려고 합니다!!ㅎㅎ

 

 

개인적인 생각은 식사 시간이 제한된 사람들은

간편하게 먹을수 있으니 너무 추천 드립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