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피자에땅 산본점 크림치즈포테이토와 울트라콤비네이션) 피자 맛집 리뷰!

by 꿀템뽑는 토끼 2023. 7. 22.

안녕하세요! 꿀템뽑는 토끼입니다!!

 

피자에땅
<피자에땅 산본점>

파자에땅!!!

엄청 오랜만에 주문해서 먹어보는데요!!

 배달어플을 켜서 보니!! 오랜만에 보이는 피자집이 있더라고요!!

 

옛날이랑 많이 바뀐 파자에땅 박스!!

 

 

피자에땅 울트라콤비네이션피자에땅 울트라콤비네이션
<피자에땅 울트라 콤비네이션>

울트라 콤비네이션 피자!!

저는 파인애플 들어가 있는 피자를 개인적으로 싫어한 지만!!

그냥 먹었는데!! 너무 맛있더라고요!???

파인애플이 있는지도 모를 정도로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치즈의 양도 많고!!

윤기 보이시나요!!????ㅎㅎ

 

 

피자에땅 크림치즈포테이토피자에땅 크림치즈포테이토
<피자에땅 크림치즈포테이토>

그리고 크림치즈포테이토 피자!!

여기에도 파인애플이..!!

저는 먹는 음식을 잘 안 가려서 먹긴 했는데요!!

크림치즈가 너무 부드러워서 맛있게 먹었습니다!!ㅎㅎ

 

제 입맛에는 살짝 느끼했지만!!

그래도 너무 맛있게 먹어버렸어요...ㅎㅎ

 

 

피자에땅 울트라콤비네이션&#44; 크림치즈포테이토
<피자에땅 울트라콤비네이션, 크림치즈포테이토>

짠~~ 피자 2판 뚝딱!! 먹어버렸는데요!!

너무 맛있어서 친구들과 피자 먹는데

말 한마디 없이 흡입을 해버렸습니다!!ㅎㅎ

 

얘들아!! 사실... 울트라콤비네이션 피자만 3조각 먹었어~~ㅎㅎ

 

 

피자에땅 영수증
<피자에땅 영수증>

저는 개인적으로 피자를 좋아하는데

피자에땅을 엄청 오랜만에 먹었더니 너무 맛있어서 추천드리고 싶었습니다!!ㅎㅎ

 

맛있는 점심, 저녁 드세요!!

저는 피자에땅을 추천드리고 싶네요!!ㅎ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