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리뷰

전동 칫솔 클린이 소프트B - 깨끗한 치아 관리 해요! 내돈내산 후기

by 꿀템뽑는 토끼 2023. 7. 30.

안녕하세요! 꿀템뽑는 토끼입니다!

전동 칫솔 클린이 소프트B
<전동칫솔 클린이 소프트B>

이번에는 전동칫솔!

클린이 소프트 B 제품을 리뷰해보겠습니다!!

 

전동칫솔이 요즘 잘 나온다는 말을 듣고 한번 가지고 왔습니다!!

 

전동 칫솔 클린이 소프트B
<구성품>

구성품은 휴대용케이스, 충전기, 칫솔모2개 이렇게 되어있더라구요!!

상자를 한번 뜯었는데 3번을 더 뜯게 해줍니다!!ㅎㅎ

 

더욱 설레지는 기분!!??ㅎㅎ

 

 

전동 칫솔 클린이 소프트B전동 칫솔 클린이 소프트B

일단 케이스!!

케이스는 화이트 앤 블랙!!

너무 이쁘지 않나요!!??

 

그리고 맨처음에 전동칫솔의 본체가 어디에있는 찾았지만!!

케이스 안에 들어 있더라구요!!ㅎㅎ

 

순간 놀람...

 

전동 칫솔 클린이 소프트B

사용해보니 저는 엄청 만족했어요!!

5가지의 진동을 설정해서 사용할수 있더라구요!!ㅎㅎ

너무 이쁘면서 가성비도 좋은 아이템이라 생각해서 추천 드립니다!!ㅎㅎ

 

개인적으로 만족!!ㅎ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