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뷰티 리뷰

가성비 좋은 파인듀 향수 공병 추천!!

by 꿀템뽑는 토끼 2023. 6. 25.

안녕하세요. 꿀템뽑는 토끼입니다!

<파인듀 향수 공병 블루 무광>

이 제품은 파인듀 향수 공병인데요!
평점이 좋아서 한번 구매해봤어요!!!ㅎㅎ
오른쪽 사진은 얼마나 채워졌는지 확인할 수 있도록 투명색으로 되어있습니다!
 
양수 30ml, 50ml 향수를 들고 다니기 너무 크기 때문에 하나 장만 했는데요!!
여름이고 너무 많은 물건을 들고 다니면 무겁기만 하고 힘들죠!!ㅎㅎ
제가 구매한 색상은 무광 블루입니다!!ㅎㅎ
 

<파인듀 향수 공병 리필구멍>

아래쪽을 보시면 리필할 수 있는 구멍이 있었어요!!
맨 처음에 어떻게 리필해야 되나 고민했는데!!
 
요즘엔 이렇게 리필 구멍이 나온다니!!!!
예전엔 뚜껑 열어서 향수 분사하면서 리필했는데...
 

<리필중>

위에 사진처럼 향수의 분사 뚜껑을 열어주시고
파인듀 리필 구멍에 꽂아서 펌프를 해주시면 안에 연료가 들어가듯 향수가 들어가더라구요!!!
 
너무 신기하더라구요!!!

 

<리필중>

위 영상처럼 펌프 해주시면 이렇게 리필이 됩니다!!ㅎㅎ

꿀템 많이 가져 오겠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