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뷰티 리뷰

나이키 X 오프화이트 덩크 로우 The 50 - Lot46 리뷰!!

by 꿀템뽑는 토끼 2023. 6. 28.

안녕하세요. 꿀템뽑는 토끼입니다.

<나이키 X 오프화이트 덩크 로우 The50 - Lot46>

이 신발은 제가 큰 마음먹고 구매한 신발입니다.
제가 발이 작아서 조금 비싸더라구요...ㅠㅠ
 
나이키 X 오프화이트 콜라보 제품입니다.
 
사이즈는 250 사이즈!!
디자인을 처음 봤을 때 꼭 사야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ㅎㅎ
 

<나이키 X 오프화이트 덩크 로우 The 50 - Lot 46 신발끈>

신발끈은 이렇게 2개도 되어있어요!!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저는 너무 이쁘다고 생각이 들었어요!!ㅎㅎ
 
신발끈이 2개라서 조금 난잡하다?라고 생각이 들 수도 있지만요!!ㅎㅎ
 
그리고 신발 혀 가운데 부분에 쥐가 치즈 먹은 것처럼 구멍이 뚫려있어요!!
 

<나이키 X 오프화이트 신발 안쪽>

신발 안쪽에는 은색으로 레터링이 되어있는데요!!
은은하게 되어있어서 너무 이쁜 다는 생각을 많이 했어요!!ㅎㅎ
 

<나이키 X 오프화이트 신발 바깥쪽>

바깥쪽에는 넘버가 적혀 있습니다.
제 신발은 46번이라서 46 of 50이라고 적혀있어요!!
 
1번이랑 50번 제외하면 기본적인 컬러는 비슷하지만
저는 그중에 제일 무난하고 마음에 드는 컬러 제품을 선택했습니다!!
 

<나이키 X 오프화이트 신발 안쪽>

왼쪽 신발 안쪽에는 오프화이트 로고가 있어요!!
쿠션감도 상당히 좋고 너무 편하더라구요!!!!!
 
2번째 신발끈은 사진을 찍기 위해 뒤쪽으로 묶어서 찍었는데요!!
저는 앞으로 묶지만 뒤쪽으로 묶고 신으시는 분들도 많더라구요!!ㅎㅎ
 
본인이 편한 데로 묶으면 될 것 같아요!!ㅎㅎ
 

<나이키 X 오프화이트 덩크 로우 The 50 - Lot 46>

나이키 X 오프화이트 덩크 로우 The 50 - Lot 46
신발 안쪽에는 오프화이트 로고가 있습니다!!
왼쪽은 얼굴 로고!! 오른쪽은 손바닥 로고!!ㅎㅎ
 
제 개인적으로 생각했을 땐 굉장히 만족도가 높은 신발입니다.
만약 고민이 있으시면 한 번쯤 사도 되는 신발이라고 생각해요~!
 
어떤 바지에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ㅎㅎ
개인적으로 추천드리고 싶은 신발 중 하나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