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뷰티 리뷰

반스 - 체커보드 프렌치오크 띠어리 슬립온 리뷰!!

by 꿀템뽑는 토끼 2023. 6. 25.

안녕하세요. 꿀템뽑는 토끼입니다!

<반스 신발 상자>

제가 평소에 반스 신발을 너무 좋아해서 구매했습니다!!

빨리 열고 싶게 생긴 반스 신발상자!!

 

<반시 신발 상자 오픈>

이번에 구매한 신발은 반스 체커보드 프렌치오크 띠어리 슬립온입니다!!

제가 슬립온이 너무 편안하게 신고 있는 제품이라 반스 슬립온만 벌써 5번째 구매하고 있어요!

 

사이즈는 250 구매하였구

사이즈는 적당한 사이즈로 나오는 것 같아요!!!

베이지 색상이구 체커보드는 너무 이쁜 것 같다는 생각이 항상 드네요!!!

 

<반스 체커보드 프렌치오크 띠어리 슬립온>

제가 체커보드를 좋아하는 이유는 신발을 신기 너무 편안하다는 점!!!

그리고 단화이지만 쿠션이 푹신한 느낌이 있어서 너무 좋은 것 같아요!!ㅎㅎ

 

너무 튀는 색보단 어떤 옷에도 잘 어울리는 무난한 색상을 골랐습니다!!ㅎㅎ

 

<착샷>

청바지에도 잘 어울리는 색상!!ㅎㅎ

어떤 바지에도 잘 어울리는 무난한 베이지 색상의 신발인 거 같죠!!??ㅎ

 

제 개인적으로 헬스 할 때도 가장 편안한 신발이라고 생각이 들어서

저는 일상화로 신다가 낡으면 헬스장에서 신고 있어요!!ㅎㅎ

 

저만의 약간의 꿀팁!?입니다!!

많은 분들이 이렇게 하시겠지만...ㅎ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