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뷰티 리뷰

랄프로렌 랄프 오 드 뚜왈렛 남자 여름 향수 강력 추천!!

by 꿀템뽑는 토끼 2023. 6. 16.

안녕하세요. 동이세상입니다!!

 

제가 이번에 향수 하나를 샀는데요!!

너무 좋아서 추천해드리고 싶어서 올립니다!!ㅎㅎ

랄프로렌 랄프 오 드 뚜왈렛
<랄프로렌 오드 뚜 왈렛>

어떤 향을 사볼까 고민 고민 하다가 결국 결정하고 구매를 하였습니다!!ㅎㅎ

파란색이라 시원한 느낌을 주는 것 같았어요!!ㅎㅎ

 

저는 많이 쓰지는 않지만 30ml는 너무 적은 것 같고...

50ml로 구매를 했습니다!!ㅎㅎ

<설명서>

사용기한은 2027.02월 까지라고 나와있네요!!

저 기안 안엔 충분히 다 쓰고 향수를 또 살 것 같은 느낌??

<개봉>

파란색으로 시원한 여름 느낌을 주는 기분!!

 

사기 전에 많이 찾아봤는데요!!

지속력도 좋다고 했는데!!!!!

 

진짜였다니...!!??

<향수 꺼낸 사진>

향수 자체도 여름에 쓰라는 느낌으로 시원한 느낌을 보여주는 디자인이라고 생각이 들었어요!!

50ml지만 생각보다 작은 느낌???

제가 지금 쓰고 있는데 청량하고 시원한 느낌이라 너무 만족스럽다고 생각이 들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향이 강한 건 안 좋아하는데요!!

은은하니 너무 좋은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서 은은한 향을 좋아하시는 분들께는 꼭 추천드립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