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뷰티 리뷰

론진 하이드로 콘퀘스트 남성용 메탈시계 추천!!

by 꿀템뽑는 토끼 2023. 6. 18.

안녕하세요. 동이세상입니다!!

론진 하이드로 콘퀘스트
<론진 박스 정면>

이번엔 론진 하이드로 콘퀘스트 시계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친구들한테 생일선물로 받았어요!!

론진 하이드로 콘퀘스트론진 하이드로 콘퀘스트
<론진 박스 오픈>

박스를 열어보니 또 다른 시계 상자가 나왔습니다!!

아래쪽엔 설명서 책자가 들어있었어요!!ㅎㅎ

 

상자도 이렇게 고급지다니...!!

애두라 고마워~

론진 하이드로 콘퀘스트
<론진 시계 사진>

시계 상자를 열어보니!!!

영롱한 시계가 보이네요!!!ㅎㅎ

 

컬러는 선레이 그레이 라는 컬러입니다!!ㅎㅎ

론진은 엄청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는 브랜드로 알고 있는데요!!

군검사도베르만 드라마에도 나왔던 시계!!!ㅎㅎ

론진 하이드로 콘퀘스트
<론진 시계>

제 시계에 대해 몇가지만 알려드리겠습니다!!

 

<케이스>

형태 : 라운드형

러그 너비 : 19 mm

두께 : 12.20 mm

방수기능 : 30bar 방수

크기 : 39 mm

무게 : 166.1g

 

<무브먼트 & 기능>

무브먼트 타입 :  오토매틱

기능 : 시, 분, 초, 및 날짜

칼리버 : L888

무브먼트 설명 : 셀프 와인딩 메카니컬 무브먼트, 시간당 25,200회 진동, 약 72시간 파워 리저브 제공

 

간단하게 이정도 스펙을 가지고 있습니다!!ㅎㅎ

너무 만족도가 높은 시계입니다!!ㅎㅎ

 

금액대는 조금 있지만 선물용으로도 엄청 좋은 것 같아요!!

 

시계 고민하시는 분들께 정말 추천드리고 싶은 시계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