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뷰티 리뷰

오노마(onoma) 에센스 피부관리 추천!!

by 꿀템뽑는 토끼 2023. 6. 16.

안녕하세요. 동이세상입니다!!

피부관리는 꾸준히 해야 되고 제가 써본 에센스 중에 괜찮은 것 같아서 추천드립니다!!

 

오노마
<오노마 에센스 정면>

바로 오노마 에센스입니다!!

여러 가지 색상이 있지만 저는 토털케어를 위해 이 제품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오노마
<오노마 에센스 후면>

후면에는 사용방법이 나와 있습니다!

미백/주름개선이 된다고 해요!!

미리미리 예방을 하면 나쁜 건 없으니깐요!!ㅎㅎ

오노마 에센스
<오노마 에센스 개봉>

개봉을 해봤는데요!!

약간 나무 느낌??ㅎㅎ

생각보가 디자인은 괜찮다고 생각이 드네요!!ㅎㅎ

오노마 에센스
<오노마 에센스 후면>

신세계에서 만든 화장품인 것 같은데요!!

제가 잠들기 전에 로션 바르고 에센스를 바르니깐 피부에 진짜 탄력이 생기는 기분???ㅎㅎ

미백은 잘 모르겠지만 꾸준히 사용하다 보면 미백효과도 있겠죠!!???ㅎㅎ

 

그리고 피부가 건성피부인 분들은 꼭 추천드리고 싶어요!!

제가 건성피부인데 수분감이 많다고 느꼈습니다!!

 

마스크 때문에 망가진 피부!!!

같이 되찾아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