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써브웨이 로스트 치킨 후기!! - 저칼로리 꿀맛 조합!!

by 꿀템뽑는 토끼 2023. 7. 8.

안녕하세요!! 꿀템뽑는 토끼입니다!!

<써브웨이>

살이 더이상 찌면 안 될 것 같아서 써브웨이를 주문 했습니다!!ㅎㅎ

단백질도 챙기고 건강하게 먹기 위해!!

맛있는 조합으로 최대한 저칼로리로 주문!!!

 

생각보다 배달이 빨리 와서 너무 행복했어요~~!!

 

<서브웨이 포장 뜯기!!>

빨리 먹고 싶어서 포장을 뜯고 사진 찍었습니다!!ㅎㅎ

빵은 허니오트로 골랐어요!!

개인적으로 식감이 이게 제일 좋은 것 같더라구요!!ㅎㅎ

 

<로스트 치킨 내용물>

로스트 치킨으로 주문을 해서 닭가슴살 같은 로스트 치킨이 들어가 있습니다!!

내용물이 빈약하다고 생각할 수 있는 분들도 있을 것 같아요!!ㅎㅎ

 

그럴수 있죠!!

 

 

저는 주문할 때 이렇게 했으니깐요!!ㅎㅎ

올리브 빼고~ 피클 빼고~ 할라피뇨 빼고~

당연히 소스도 빼버렸습니다!!!

 

맛없을 거 같죠!!??

하지만 생각보다 굉장히 맛있습니다!!

깔끔하고 너무 좋아요!!

 

소스를 넣고 싶으신 분이 있으시면

일반 머스터드를 넣으시면 될 것 같아요!!ㅎ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