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영등포 맛집 추천 - 도리연 닭도리탕 배달 맛집!![내돈내산]

by 꿀템뽑는 토끼 2023. 7. 7.

안녕하세요!! 꿀템뽑는 토끼입니다!

<도리연 닭도리탕 배달 완료>

이번에는 도리연 닭도리탕!!

 

배고파서 너무 어지러웠는데!!!

드디어 배달이 왔어요!!!

친구가 이 집 맛있다고 추천해 줘서 사진 찍고 호다닭 찍었습니다!!!!

 

<뚜껑 열어!!!>

빨리 뚜껑 열고!!!

양 너무 좋고!!!!

뚜껑 열자마자 닭다리가 보여서 친구의 눈치를 봤습니다!!!ㅎㅎ

 

속마음 - (내가 먼저 집어야지!!ㅎ)

 

<토실한 닭다리>

제가 사진 찍는다고 제가 먼저 집어왔습니다!!!

이럴 땐 너무 좋은데요!!??ㅎㅎ

 

닭도리탕 국물에 밥이랑 같이 먹으면 꿀맛!!!

 

<토실한 닭다리 사진>

사진을 찍고 자연스럽게 제 앞접시에 가져와서 호다닭 먹었습니다!!!ㅎㅎ

한입 크게 먹었는데!! 닭다리에 토실한 살이 보이시나요!!??

 

닭다리 하나는 친구가 먹고 제가 날개 2개를 먹었다는 건... 비밀~~ㅎㅎ

개인적으로 맵진 않지만 청양고추가 들어가서 매콤? 하게 먹었어요!!!

 

매운 거 못 드시는 분들도 먹으면 진짜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ㅎㅎ

 

저렴하게 친구랑 맛있게 먹었던 것 같아요!!

근데 요즘 배달료가.... 조금 비싸긴 하네요...ㅠㅠ

 

그래도 더우니깐 시켜 먹는 것도 좋은 것 같아요!!ㅎ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