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동근이 숯불 두마리 치킨 자주먹는 치킨 맛집!

by 꿀템뽑는 토끼 2023. 7. 2.

안녕하세요! 꿀템뽑는 토끼입니다!!

<동근이 숯불 두라미치킨>

제가 요즘 자주 배달 시켜 먹는 동근이숯불두마리치킨 입니다!!

제가 매운걸 잘 먹는 편이 아니라서 순한 맛으로 주문을 했어요!!!ㅎㅎ

 

포장지를 열어보니 떡사리, 우동사리 가 같이 들어가 있습니다!!ㅎㅎ

역시 동근이숯불두라미치킨!!

 

<동근이숯불두마리치킨>

동근이숯불두마리치킨의 대표메뉴!!

바로 숯불양념구이라는 메뉴입니다!!ㅎㅎ

제가 사진을 잘 못 찍는 편이지만....

너무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ㅎㅎ

 

제가 한번 매콤한 맛을 먹었는데...

제 입맛에는 너무 매워서 땀 한 바가지를 흘린 기억이 있어요....ㅎㅎ

 

매운 거 잘 못 드시는 분들은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ㅎㅎ

 

<치밥이죠!!??>

양념구이는 당연히 치밥이죠!!??ㅎㅎ

우동사리 밥 조합도 너무 맛있고~

치킨과 밥은 말할 것도 없고!!!

떡은 개인적으로 저는 떡만 먹습니다...ㅋㅋㅋㅋ

 

점심 식사, 저녁 식사 안 하신 분들은 치킨!!??
어떨까요!!???

 

개인적으로 추천드리고 싶습니다!!ㅎ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