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리뷰

네이처엠 - 치즈품은 고구마 (맛있게 관리하자!)

by 꿀템뽑는 토끼 2023. 7. 23.

안녕하세요! 꿀템뽑는 토끼입니다!!

네이처엠 치즈품은 고구마
<네이처엠 치즈품은 고구마>

이번에는 고구마!!

일반 고구마가 아닌 치즈품은 고구마를 가지고 왔습니다!!ㅎㅎ

 

고구마 안에 치즈라니!!

저는  치즈가 들어가 있는 고구마는 처음 봤어요!!

 

빨리 먹어보고 싶네요!!ㅎㅎ

 

그리고 조리할 땐 눕혀서 조리하라고 되어있습니다!!ㅎㅎ

 

 

네이처엠 치즈품은 고구마
<네이처엠 치즈품은 고구마 조리방법>

치즈품은 고구마는 SWEET 드라이스팀 워터오븐기로 

350 ºC 이상 증기로 가공해 고구마의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했다고 합니다.

 

또한, FRESHNESS -40 ºC 이하 급속 냉동!

오븐기에서 구워진 치즈품은 고구마를 곧바로 급속냉동시켜 신선도와 식감을 살렸다고 합니다.

 

전자레인지 조리는

700W 기준 약 2분 40초,

1000W 기준 약 2분 20초

조리하면 된다고 되어있네요!!

 

 

네이처엠 치즈품은 고구마
<치즈품은 고구마 구성>

봉지를 열면 고구마 속 안에 치즈가 가득 들어가 있습니다!

 

치즈가 꼭 옹심이 떡같이 너무 귀엽지 않나요!?

이제 빨리 전자레인지에 조리해야겠어요!!ㅎㅎ

 

 

네이처엠 치즈품은 고구마
<네이처엠 치즈품은 고구마 조리 완료>

저는 1000W 기준 2분 20초를 조리했습니다!!

치즈가 녹은 것이 보이시나요!!???

 

맨 처음에는 눕혀서 돌리라는 글을 안 읽고

봉지체로 세워서 돌렸더니 치즈가 아래로 전부 흘렸습니다...ㅎ

 

먹을 땐 치즈가 쭉쭉 잘 늘어나더라고요!!ㅎㅎ

 

 

네이처엠 치즈품은 고구마
<네이처엠 치즈품은 고구마 꿀조합 김치!!>

모든 고구마는 김치랑 같이 먹으면 맛있는 거 아시죠!!??

 

그냥 고구마에 김치 먹어도 맛있는데!!

치즈까지 있으면 얼마나 맛있게요~~ㅎ

 

제가 먹었던 고구마 중 가장 만족스러운 고구마입니다!!

치즈랑 같이 있어서 맛있는 것도 있지만!!

 

고구마 자체가 너무 달달하고 맛있었어요!!ㅎ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