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뷰티 리뷰

예거 르쿨트르 - 리베르소 시계 (워크맨십으로 빛나는 명품시계!!)

by 꿀템뽑는 토끼 2023. 7. 1.

안녕하세요!! 꿀템뽑는 토끼입니다!

 
 

<예거 르쿨트르>

이번엔 예거 르쿨트르 - 리베르소입니다!!

 

제 시계는 아니지만...ㅎㅎ

제 친구 시계가 너무 이뻐서 제가 사진 찍는다고 가져와달라고 부탁했습니다!!ㅎㅎ

 

너무 부럽네요...ㅎㅎ

 

예거 르쿨트르라는 시계는 역사가 깊은데요!!

간단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ㅎㅎ

 

- 예거 르쿨트르 역사- 

창립은 1839년에 스위스의 발센 지역에서 창립되었다고 합니다.

그때 당시에는 주로 소규모로 시계 제작소로 시작했다고 해요!!

 

<예거 르쿨트르 - 리베르소 >

시계 상자도 너무 이쁘지만 시계 상자를 열면 이렇게 영롱한고 이쁜 시계가 나와요!!ㅎㅎ

 

시계의 정확한 명칭 - 예거 르쿨트르 리베르소 트리뷰트 모노페이스 스몰 세컨즈

 

이 시계의 간단한 스펙을 알려드려 보겠습니다!!

<스펙>

케이스 : 스틸

크기 : (L x W) : 45.6 x 27.4 mm

두께 : 8.5 mm

생활방수 : 3 바

다이얼 : 아플리케 인덱스, 선레이 브러시드, 그린

핸드 : 도피네

스트렙 : 그린, 송아지가죽

러그 너비 : 20 mm

길이 6시 방향 : 120 mm

길이 12시 방향 : 75 mm

교체여부 : o

 

무브먼트 : 매뉴얼 와인딩

시간당 진동수 : 21600

두께 : 2.94 mm

파워 리저브 : 42 시간

 

<예거 르쿨트르 - 리베르소 정면, 후면>

저도 몇 번 빌려서 사용해 봤는데 개인적으로 만족도가 높은 시계입니다!!

깔끔하게 입었을 때 딱인 것 같아요!!

 

제 친구도 만족도가 매우 높다고 하네요!!

그리고 시계가 모노페이스라서

액세서리 느낌으로도 착용할 수 있는 부분이 마음에 든다고 하더라구요!!ㅎㅎ

 

가격이 높다 보니 예물로도 너무 좋은 제품이라고 생각이 듭니다!!ㅎㅎ

 

개인적으로 만족도가 엄청 높습니다!!ㅎ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