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영등포 맛집 - 집밥이 생각날땐 모카한식!!

by 꿀템뽑는 토끼 2023. 7. 2.

안녕하세요!! 꿀템뽑는 토끼입니다!!

<영등포 모카한식>

야외는 분위기 좋은 느낌으로 되어있었어요!!!

너무 배가 고파서 한식집이 있고, 야외가 옛날 시골 분위기로 되어있어서 들어갔습니다!!ㅎ

 

<메뉴판, 인테리어>

메뉴는 엄청나게 많더라구요!!

식사류는 저렴한 것 같네요!!ㅎㅎ

 

가게에 들어가보니 엄청 깨끗하고 메뉴도 다양하게 많더라구요!!

 

사진은  뭔가 귀여워서 찍었어요 ㅎㅎ

 

<기본 밑반찬>

기본 밑반찬으로 단무지, 고추무침?, 김 이렇게 나왔습니다!!

소스는 저희가 고등어 구이를 시켜서 나온 것 같아요!!ㅎㅎ

 

<고등어구이, 돼지김치찌게>

드디어!!! 고등어구이!! 돼지김치찌게 가 나왔습니다!!!

고등어구이의 윤기!!!

고기가 많은 돼지김치찌게!!!

 

먹은지 얼마 안됏는데.....

글쓰면서 또 먹고싶어지네요...ㅎㅎ

 

<돼지김치찌게, 고등어구이, 계란말이>

돼지김치찌게, 고등어구이를 먹다가 너무 배가 고파서 계란말이 추가!!!

친구와 먹다보니 여기 생각보다 갠찮다는 말을 했습니다!!ㅎㅎ

 

집밥이 생각나는 느낌!!!

 

점심, 저녁 메뉴 추천 해 드리고 싶네요!!ㅎㅎ

 

맛있는 식사 되시길!!ㅎㅎ

 

<영업시간>

오픈 : 10 : 00

브레이크타임 : 15 : 00 ~ 16 : 00

라스트오더 : 21 : 3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