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뷰티 리뷰

브라이틀링 내비타이머 오토매틱 41 후기! (스펙 및 시계역사)

by 꿀템뽑는 토끼 2023. 7. 8.

안녕하세요! 꿀템뽑는 토끼입니다!

브라이틀링 내비타이머
<브라이틀링>

이번에 소개해드리고 싶은 시계는 브라이틀링 내비타이머 오토매틱 41입니다!

 

이 시계도 제 건 아니지만 친구한테 너무 이쁘니 사진 좀 찍겠다고 말하고 사진을 찍어왔어요!!ㅎㅎ

 

<브라이틀링 역사>

브라이틀링은 스위스의 유명한 시계 제조사 중 하나입니다!

브라이틀링은 1884년에 레오네 브라이틀링 (Leon Breitling)이 창립한 브랜드로, 

레오네 브라이틀링은 시간을 정확하게 측정하는 기능성 시계를 개발하는데 집중했다고 합니다.

그로 인해 브라이틀링은 항공 산업에서 특히 인정을 받았다고 합니다!!

그러면서 브라이틀링을 "툴 시계" 브랜드로 알려지게 되었다고 합니다!ㅎㅎ

 

브라이틀링
<브라이틀링 케이스>

브라이틀링은 시계 케이스가 가죽으로 되어 있더라구요!!ㅎㅎ

제가 많은 시계를 보고 사본 건 아니지만

 

가죽으로 되어 있는 케이스는 처음 봤습니다!!ㅎㅎ

 

브라이틀링 내비타이머브라이틀링 내비타이머 오토메틱 41
<브라이틀링 내비타이머 오토매틱 41>

케이스를 열어보니!!!!

영롱하고 너무 이쁘지 않나요!!??

<브라이틀링 내비테이머 스펙>

케이스 : 스틸

두께 : 10 mm

생활방수 : 3 기압

무브먼트 : 셀프와인딩 메커니컬

Power reserve : 약 38시간

시간당 진동수 : 28,800

스트랩 :  스틸

 

브라이틀링
<시계 서비스 사은품>

시계 살 때 서비스로 가죽 시계 줄을 주셨다고 하네요!!ㅎㅎ

역시 명품시계는 다른 것 같아요!!!!

 

보통 시계줄은 사야 되는 걸로 알고 있는데!!!

 

브라이틀링 내비타이머 오토메틱41브라이틀링
<내비타이머 오토매틱 41 후면, 용두>

브라이틀링 내비타이머 시계 안쪽 부분과 용두 사진입니다!!

사용을 해서 사용감이 있을 수밖에 없지만!!!

 

후면 마감도 너무 잘 되어있지 않나요!!???

저는 개인적으로 용두 부분에 브라이틀링 로고가 있는 게 너무 이쁘다고 생각이 들었어요!!

 

제 친구는 엄청 만족하고 있다고 하더라구요!!

이 시계도 한번 빌려달라고 하고 한번 차 봐야겠더라고요!!ㅎㅎ

 

 

 

저는 이만 여기서 인사드리겠습니다!!ㅎ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