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신림점 배달 더 피자(THE PIZZA) 맛집 추천!!!

by 꿀템뽑는 토끼 2023. 6. 24.

안녕하세요 꿀템뽑는 토끼입니다!

<더피자 2판>

안녕하세요 사무실에서 피자 2판을 시켜 먹으려고 주문했습니다!!ㅎㅎ

리뷰를 보니!!!!

리뷰가 4,000개? 정도 되는데 별이 5개 더라구요!!

 

<왼쪽 : 콤비네이션 피자, 오른쪽 : 포테이토 피자>

기본적인 피자로 주문을 했습니다!!

콤비네이션 피자, 포테이토 피자!!!

 

다른 브랜드 피자를

평소에는 두꺼운 도우로 만들어진 피자를 먹다가

 

오늘은 더 피자씬 피자로 먹어봤습니다!!ㅎㅎㅎ

 

사진으로 만 봐도 벌써 침이 고이는 것 같아요!

 

<왼쪽 : 콤비네이션 피자조각, 오른쪽 : 포테이토 피자조각>

이야.... 왜 별점이 5개인지 알 것 같았어요!!

근데 개인적으로 저는 두꺼운 도우로 된 피자가 더 좋은 것 같아요!!!

 

더 피자(THE PIZZA)에도 두꺼운 기본도우로 된 피자도 판매를 하는데요!!!

리뷰를 읽어보니 대부분 두꺼운 기본도우로 된 피자를 많이 드시더라고요!!!!!

 

저도 빨리 두꺼운 도우로 된 피자도 먹어보고 싶네요!!!

치즈크러스트도 추가 해서 빨리 야무지게 먹어야지~~~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