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영등포 후라이드의 품격 치킨 맛집 추천!!

by 꿀템뽑는 토끼 2023. 6. 27.

안녕하세요. 꿀템뽑는 토끼입니다!!

<후라이드의 품격>

양념의 옵션이 10가지쯤 되더라구요!!

저는 양념치킨, 파닭을 주문했습니다!!

 

평점도 나쁘지 않더라구요!!

주변 지인들도 많이 추천해 줘서 한번 주문해 봤어요!!!ㅎㅎ

 

<파닭, 양념치킨>

짠!!!!

개인적으로 양념치킨보다 후라이드를 조금 더 좋아는 데요!!

 

파닭도 센스 있게 파랑 소스랑 치킨 전부 따로따로 오더라구요!!ㅎㅎ

파닭을 주문하면 한 번에 넣어서 주는 곳이 많아서 눅눅하게 먹곤 했는데..ㅠㅠ

영등포 후라이드의 품격 센스 굳굳!!

 

<양념치킨 닭다리, 파닭 닭가슴살>

양념치킨의 닭다리!! 파닭의 닭가슴살!!

양념치킨도 너무 맛있고 그리고 양념을 자세히 보니 양념에 당근 보이시나요!!??

먹을 땐 몰랐는데.... 사진 찍고 지금 봤네요!!ㅎㅎ

너무 맛있게 먹어서 뭐가 들어갔는지도 몰랐어요!!ㅎㅎ

 

그리고 파닭은 후라이드 베이스라 그런지

겉바속촉!!!!

파닭은 더 말할 것 없이 너무 맛있었어요!!ㅎㅎ

 

다른 메뉴도 시켜 먹을 것 같은 예감이 드네요!!ㅎ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