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굽네치킨 - 고추바사삭, 시카고피자 영등포 맛집추천!!

by 꿀템뽑는 토끼 2023. 6. 29.

안녕하세요. 꿀템뽑는 토끼입니다!!

<굽네치킨 - 고추바사삭, 시카고피자>

이번엔 영등포 배달 맛집 굽네치킨을 시켜먹었어요!!!

제가 시킨 메뉴는 굽네치킨 - 고추바사삭 치킨, 시카고 피자 입니다!

 

피자와 같이 먹고싶었는데 시카고 피자도 있더라구요ㅎㅎ

 

빨리 먹기위해 배달이 오자마자 빠르게 포장지를 뜯고 사진을 찍었습니다!ㅎㅎ

 

<굽네치킨 소스>

고추바사삭 치킨, 시카고피자 를 주문하니깐 이렇게 기본적으로 소스가 오더라구요!!ㅎㅎ

핫소스, 갈릭디핑소스, 굽네고블링소스, 굽네마블링소스

 

저는 개인적으로 고블링 소스가 더 입맛에 맞았던 것 같아요!!ㅎㅎ

 

약간 매콤한 맛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고블링 소스에 찍어 드시는걸 추천 드립니다!!

매콤한게 싫으신 분들은 마블링 소스!!!

 

<고추바사삭, 시카고피자>

저는 개인적으로 굽네치킨을 좋아하는데요!!

시카고 피자는 처음 시켜먹어봤어요!!ㅎㅎ

 

처음에 치킨집에서 피자?? 라는 생각으로 주문을 했습니다!!

치킨은 너무 맛있어 보이죠!!???

저는 시카고 피자를 처음 보고 놀랐어요!!!ㅎㅎ

피자에 계란 노른자가 있나!!?? 라고 생각했습니다...ㅎㅎ

 

<고추바사삭, 시카고피자>

윤기가 살아 있죠!!??

 

배가 고파서 치킨을 먹다가 생각이 나서

닭다리 사진은 못찍었네요...ㅎㅎ

먹을때 소스에 묻힌 사진도 찍었어야 했는데...ㅎㅎ

너무 맛있어서 그만...

 

아쉬운데로 남아있는 부위 사진을 찍었습니다!!

 

이렇게 사진을 찍고 피자를 먹을때 알았습니다...ㅎㅎㅎ

계란 노른자가 아니라 체다치즈 라는 것을....ㅎ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