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영등포] 타임스퀘어 맛집추천 - 미즈컨테이너

by 꿀템뽑는 토끼 2023. 6. 30.

안녕하세요. 꿀템뽑는 토끼입니다!!

<타임스퀘어 미즈컨테이너>

미즈컨테이너가 맛있다는 말을 많이 듣고 한번 방문해 봤습니다!!

 

미즈컨테이너(MIES_container) 위치는 타임스퀘어 지하 2에 위치하고 있어요!!

 

<물 위치>

물 위치는 출입구 바로 앞에 있더라구요!!

레몬 슬라이스와 자몽 슬라이스가 들어가 있어서

 

시원하고 상콤한 물 위치!!

 

<테이블 세팅>

테이블에 앉으면 메뉴판과 기본 세팅이 깔끔하게 되어 있었어요!!ㅎㅎㅎ

 

가게 인테리어도 너무 이쁜데

사람이 많아 사진을 찍지 못했습니다..ㅠㅠ

 

<메뉴판>

상당히 많은 메뉴가 있었는데요!!!

 

금액도 생각보다 저렴하다고 생각했어요!!

 

저는 바베큐 치킨 플레이트, 매콤 불고기 토마토 스파게티를 주문했어요!!!

 

<주문 번호 안전모>

주문은 선결제 주문입니다.

선결제 주문을 하면 이렇게 안전모를 주시는데요!!

 

안전모가 주문 번호라니!!!!ㅎㅎㅎ

조금 신선한 주문 번호인 것 같아요!!

 

연인분들끼리 오시면 많이 머리에 한 번씩 쓰면서 사진 찍으시더라구요!!ㅎㅎ

 

<매운 불고기 토마토 스파게티, 바베큐 치킨 플레이트>

매운 불고기 토마토 스파게티는 정말 강력추천 해드리고 싶었어요!!

제가 토마토 스파게티는 좋아하는 편은 아니지만

너무 맛있게 먹어버렸어요!!!

 

불고기도 많고 토마토의 새콤함이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것 같았습니다!!

 

바베큐 치킨 플레이트라는 메뉴도 강력추천!!

구성은 훈제 바베큐 치킨, 샐러드, 나초, 콘샐러드 이렇게 구성되어있습니다!

소스는 밑에 3가지 나오는데요!!

소스가 3가지가 나와서 훈제 바베큐 치킨을 물리지 않게 먹을 수 있는 장점이 있었어요!!

불향도 살짝 나는 게 기름기도 잘빠지고 너무 담백하고 맛있게 먹은 메뉴입니다!!

 

<영업시간>

매일 11 : 00 ~ 22 : 00

21 : 00 라스트오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