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구로점 웅이네 오돌뼈 맛집 추천!!

by 꿀템뽑는 토끼 2023. 6. 28.

안녕하세요. 꿀템뽑는 토끼입니다!!

<배달 도착>

빨리 비닐 뜯어버려야지!!!

 

<배달 구성>

비주얼 무엇!!???

먹기 전부터 식욕을 돋아주는 비주얼!!

 

<오돌뼈, 주먹밥>

오돌뼈는 순한 맛으로 주문을 했는데 제 입맛에는 살짝 매웠어요!!

매운 거 잘 못 드시는 분들은 무조건 순한 맛을 추천드립니다!!

 

순한 맛도 제 입맛에는 매운데...

보통맛, 매운맛은 얼마나 매울지....

저는 시도도 못할 것 같아요...ㅠㅠ

 

주먹밥은 김가루 마요네즈가 따로 오는데요!!

꼭 까먹지 말고 주먹밥에 넣어서 주먹밥 만들어서 드세요!!

 

저는 김가루 마요네즈 2개 빼고 다 섞었는데....

나중에 보고 다시 섞었습니다...ㅋㅋㅋ

 

<계란찜, 옛날통닭>

계란찜도 엄청 맛있었습니다!!!ㅎㅎ

따끈따끈 계란찜만 있어도 밥 한 공기 뚝딱!!!

 

옛날치킨은....

닭다리, 닭날개는 맛있었는데...

조금 질기더라구요...ㅠㅠ

 

특히 닭가슴살은... 조금 심하게 질겼어요...ㅠㅠ

전문점이 아니니.... 어쩔 수 없이 이해해야겠죠!!ㅎㅎ

 

<주문서>

저는 오돌뼈 세트 (순한 맛), 옛날통닭 추가 해서 먹었습니다!!!ㅎㅎ

 

점심 저녁 메뉴 고민 되시면 한 번쯤은 추천드리고 싶네요!!

 

728x90